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제목
Adobe CC ID를 신청했으나 App이 '구매하기'로 뜨는 경우 관련 안내
작성일
2024.08.30
작성자
ydec
게시글 내용


Adobe CC ID를 신청했으나 App이 '구매하기'로 뜨는 경우,

1. 팀가입 미진행, 2. 로그인시 'Yonsei University' 프로필 미선택으로 인해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아래 절차를 따라 팀가입 및 로그인 진행 부탁드립니다.


신청하신 이메일로 Adobe에서 발송된 모든 앱 EDU 시작하기’ 메일 확인하셔서

[팀 가입절차 진행 후 [YONSEI UNIVERSITY] 프로필 선택하셨는지 확인해주시고

업그레이드, 구매 및 만료 예정이라고 뜨는 경우 1~3번의 과정을 참고하시어 재로그인 바랍니다. 


1. Adobe license 신청 후 발송된 Adobe 메일에서 '시작하기'버튼 클릭하여 활성화 진행

- 발신 E-mail : Adobe notifications@adobe.com


2. '시작하기' 진행 후 '팀가입' 선택, Yonsei University 프로필 선택하여 로그인 

- 해당 화면 미출력 시 자동 가입이 되었으므로 3번 절차로 진행

image.17120462029032.pngimage.17120463367354.png


3.  Adobe Creative Cloud 다운로드 및 로그인하여 이용 

https://creativecloud.adobe.com/apps/all/desktop

image.17120463954345.png





※ 연세대학교 프로필 선택 화면이 뜨지 않고 바로 다시 개인 프로필로 로그인 되는 경우

https://account.adobe.com/security 로 이동하시고 사용자 계정으로 로그인 

"자동 프로필 선택"을 비활성화 하시면 로그인  정상적으로 'Yonsei University' 프로필 선택이 가능합니다.

 이미 비활성화 되어 있더라도 토글 버튼을 한번 활성화  다시 비활성화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