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Adobe Creative Campus

 

 

 

ACPAdobe Certified Professional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에 필수적인 Adobe 소프트웨어 사용 능력을 공인하며
관련 분야에서 수천 전문가의 추천서와 동등한 가치가 있는 국제인증자격시험입니다.

소개

Adobe
Certified
Associate

Adobe Certified Professional는 Adobe사가 공인하는 국제인증 자격시험 입니다.

Adobe사의 제품인 Photoshop, Premiere, Illustrator, InDesign, Animate, Aftereffect, Dreamweaver의 활용능력을
정확하고, 신뢰성 있게 측정합니다.

ACP는 수시시험으로서 원하는 일자, 장소에서 편리하게 응시할 수 있습니다.

100% 컴퓨터 상에서 진행되는 CBT(Computer Based Test)방식으로 평가가 이루어져 평가방식이 정확 할 뿐만 아니라
시험종료 즉시 시험결과를 알 수 있습니다.

ACP는 최신 시험 버전을 지원합니다.

ACP는 Adobe 소프트웨어의 최신버전을 지원합니다.

현재 나와있는 그래픽 시험 중 유일하게 최신 시험에 대한 업데이트가 꾸준히 진행되고 있는 시험입니다.

Adobe Certified Professional는 전문성, 차별성, 편의성의 3가지의 특징이 있습니다.

ACP 자격증은 서로 다른 형태의 미디어를 사용하여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계획, 디자인, 구축 및 유지관리하기 위하여 필요한 준전문가 수준의 기술을 인증하는 자격증 입니다.
합격자는 세계 공통의 인증서가 발급되며 DIGITAL COMMUNICATION 분야에서 수천 전문가의 추천서와 동등한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고등학교나 대학을 졸업해 처음 사회생활에 들어서는 예비 사회인들은 ACA자격증을 통하여 DIGITAL COMMUNICATION 분야에서 전문가적
능력을 입증할 수 있습니다. 지금 ACP 자격증을 취득함으로써 당신의 능력과 가치를 증명하실 수있습니다.

Adobe Certified Professional는 사용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자격증 입니다.

ACA 자격증을 통해,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에 필수적인 ADOBE 소프트웨어 제품의 사용 능력을 널리 알릴 수 있습니다. 오늘 날, 인터넷이나 블로그의 급속한 보급으로 디지털 미래에 대한 기술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요구 되어지고 있습니다.
Adobe Certified Professional는 학생, 디자이너, 제작자를 비롯해 모든 ADOBE 제품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인증시험인만큼, 전문 인력으로 거듭나기 위하는 예비 전문가들에게 필수적인 자격시험입니다.

장점

Adobe
Certified
Associate

 

Adobe Certified Professional의 평가항목에는 오늘날 디지털사회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기본 기술이 적용되기 때문에 직장에서 평가될 지식과 기술을 확실하게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Adobe Certified Professional 자격증 취득자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디지털 기술에 대한 기술적인 능력과 실력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 1

    다양한 디지털 장치의 확산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디지털 디바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회사 업무의 효율적 처리 뿐만 아니라 자기 개발을 위한 활용의 한가지로 디지털 디바이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 2

    세계 최고의 멀티미디어 저작 S/W

    아직도 많은 회사에서 프로그램 업무를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다는 것은 그만큼 프로그램의 효율성과 효과가 입증되었음을 의미하는 것이며, 관련된 많은 종사자들이 사용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 3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중요성 증가

    진행되는 대부분의 업무는 상호 커뮤니케이션 입니다. 또한, 프로그램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관련된 업무에 대한 정확한 지식이 요구됩니다